우토로 모금 캠페인

'Popular Photograpy'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하반기에 나올 신형 DSLR에 대한 예상을 포스팅했네요.

캐논의 경우 9월말까지 5D의 업데이트 버젼인 가칭 '5D Mark II'가 나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예상 가격은 $3000이하가 될 것이며, 센서는 현재 단종된 1DS Mark II의 16MP 풀프레임 센서를 그대로 이용할 것으로 진단했네요.

니콘은 12MP 센서를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 D90이 나올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라이브뷰가 추가되고 $1300이하에 출시되지 않을까 진단했습니다.

소니는 이미 소개된 24MP 22~23 MP 풀프레임 센서를 장착한 가칭 '알파1000'을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을 했습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펜탁스와 삼성에 관한 부분인데, 하반기중 펜탁스가 삼성의 풀프레임 센서를 사용한 프로 모델을 선보이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했습니다. 팝포토에서도 펜탁스가 프로급 모델을 준비중이라고 들어 알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팝포토의 관계자 누구도 카메라 회사와 임바고 계약에 걸려 있지 않아 자유롭게 자신들의 생각을 밝힌 것으로 보이고 과연 하반기 포토키나를 기점으로 선보일 후속모델들의 스펙들이 귀추를 주목할 것으로 보입니다.


링크: http://www.popphoto.com/cameras/5367/pop-photo-editors-predict-whats-next-for-dslrs.html
신고
Posted by 또복이


티스토리 툴바